홍합이야기

#홍합에 대한 상식2탄# -여름철 올바른 홍합구입 요령과 보관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573회 작성일 11-05-26 02:00

본문

여름철 무더운 날씨로 인해 수산물의 경우 올바른 구입요령과 보관법에 대한 정보가 필수적입니다. 홍합의경우에도 마찬가지인데요 . 그리하여 준비했습니다. 여름철 올바른 홍합구입 요령과 보관법입니다.
홍합을 사랑하시는 고객분들은 유심히 살펴주세용!!!!!

우선 홍합은 날씨가 무덥다고 하여 냉동실에 장기간 보관하는 방법은 잘못된 방법입니다. 냉동실에 보관하시면 홍합이 입을 벌리고 알이 껍질에 달라붙어 사용하시기에 애로 사항이 많아 집니다.
냉장실에서 얼지않도록 공기가 통하지 않게 밀봉하셔서 따로 보관하시면 됩니다. 쓰실만큼 주문하셔서 최대한 빨리 소비하시는게 좋습니다. 굳이 유통기간을 따지자면 하절기에는 상품을 받아보신날과 그리고 그다음날까진 소비를 다하셔야 올바른 방법이구요.

동절기에는 날씨가 쌀쌀하다보니 홍합의 생장기간 또한 길어집니다. 구입하신날로 부터 3일정도 보시면 됩니다. 홍합의 수염은 사람으로 치면 태아의 탯줄과 같은 역활을 합니다. 수염이 붙어있는 경우 적절한 온도와 해수의 지속적인 공급이 이루어질 때에는 생장기간이 조금 더 길어질수 있습니다. 하지만 드시기 좋게 수염제거 작업과 세척작업을 거친 홍합의 경우 최대한 빨리 소비하시는게 좋습니다. 부득이 하게 소비가 다 안될시에는 위에서 언급해 드린 방법을 이용하시면 효과적입니다.

저희 경화수산은 하절기 홍합의 신선도를 최대화 시키기 위한 작업환경과 시스템을 갖추고 홍합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홍합 채취 전날이나 아침일찍 주문해 주시면 필요하신 수량만큼 채취하여 최대한 싱싱한 상태로 홍합을 공급 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상 정성을 다하는 경화수산 생산팀장의 답변이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주저하지마시고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힘 닿는데로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